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반품 FAQ
작성자 순창농부들 (ip:)
  • 작성일 2017-05-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
평점 0점


배송당일 받는 시간을 설정하거나 알수있을까요?


배송시간은 배송 당일 배송기사가 할당 받은 물량과 교통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시간 안내는 어렵습니다.

 

예약주문상품이 오지 않았어요


예약주문상품 중 산지직송 상품은 일정 주문기간동안 주문된 내역을 산지에 전달 후, 산지에서 직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순창농부들 상품에 표기된 배송일자는 일반적으로 산지에 출고 요청을 보내는 일자이며, 요청 후 1~3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같이 주문을 하였는데, 일부만 배송이 되었습니다.


 예약주문상품     -> 주문기간에 안내된 배송시작시점에 배송출발, 출발후 1~3일후에 도착
 일반주문상품     -> 생과와 가공품을 각각 주문하셨을 경우
                            무게에 따라 운송장을 따로 사용하여 배송, 도착
                            (배송기사분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을 제주도로 보내고 싶은데요~


순창농부들의 모든 상품은 상품의 신선도 때문에
포장 후 36시간 이내 고객님 댁으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주도, 섬지역은 육지에 비해 2~3일이 더 걸려서 상품의 손상 우려가 있어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가공상품에 한해 배송 가능하며, 배송원할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070-5143-6350]




상품 교환과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반품 환불 기준안내


1)상품 수령 즉시 모든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배송 누락 상품 확인해주세요.

배송라벨에 표기된 품목과 실제 수령상품 비교후 누락상품이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다음날까지 순창농부들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시일이 경과되면 누락된 상품 확인이 불가하여 조치가 어려울수도있습니다.)
접수기간은 상품 수령일 기준 1일 입니다.


[문의 및 접수처]
*순창농부들 고객센터 070-5143-6350
*1:1 문의: 우측 상단>고객센터>1:1문의
*이메일:allmaesil@naver.com


★주말 및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변질 상품은 사진 촬영 후 1:1 문의 혹은 allmaesil@naver.com으로 사진을 전송해 주세요.
월요일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가능

1. 상품변질, 훼손, 수량부족 , 표시사상 미기재.
2. 배송일이 지정된 주문이 지연된 경우.
3.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단, 세트 또는 패키지 상품의 경우 생산지 사정, 기상사정, 천재지변으로 불가피하게 다른 품목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것은 반품이나 교환사유가 되지않습니다.)


반품 및 교환 불가

1.본인 과실로 상품분실 및 훼손.
2.개봉하여 사용(먹은)한 경우.
3. 단순 변심 및 기호차(맛,색,향 등)
4. 시간이 경과되어 물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