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예치금 FAQ
작성자 순창농부들 (ip:)
  • 작성일 2017-05-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7
평점 0점

결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는 결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2. 실시간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

 
부득이한 사정으로 모든 결제가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070-5143-6350)로 연락주시면 무통장입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시 할부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50,000원 이상부터 할부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법인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해외카드는 할부거래를 할 수 없으며

카드사 별도의 무이자 행사가 없는 한 할부수수료는 고객님 자부담으로 진행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웹브라우저에 따른 신용카드 결제 문제


신용카드결제를 위해 결제 대행사의 결제 대행서비스를 이용합니다.

따라서, ActiveX를 사용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직 우리나라는 대부분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어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운영체제가 윈도우 XP나 비스타 일 경우, 팝업차단이 기본 설정 되어 있어

신용카드 결제 시 팝업차단이 될 수 있습니다.


결제창이 열리지 않아 더 이상 결제를 진행하실 수 없으니 반드시 팝업차단 해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팝업차단이 해제된 다음 ‘Active X 컨트롤을 설치하십시오’ 라고 하는 메시지가 표시 되는 경우에는

안내에 따라 Active X 컨트롤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070-5143-635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ISP(인터넷안전결제)란 무엇인가요?


인터넷 전자상거래시 고객님의 개인신용정보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로서 안전결제(ISP)서비스 비밀번호(6자리 이상, 영어+숫자 조합)만 입력하여 결제하도록 하여 고객님께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터넷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BC,국민,조흥 비씨, 우리 비씨 카드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조흥 비씨, 우리 비씨 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대금을 지불합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을 과정이 필수입니다. 

1. 결제수단 선택에서 신용카드선택후 주문/결제
2.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3. 30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로 공인인증번호 입력:
     30만원 미만은 관계없지만,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쇼핑몰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안심클릭이란 무엇인가요?


안심클릭서비스는 인터넷에서 구매할 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 위해 국내 주요 신용카드사 (참여 카드사: 신한(구 LG), 삼성, 외환, 현대, 롯데, 하나, 한미카드)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쇼핑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이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서비스 암호(패스워드)를 통해 거래하는 결제서비스 입니다.
현재 BC,국민,조흥 비씨, 우리 비씨 카드를 제외한 VISA카드가 안심클릭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현금영수증 받을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상품 주문 결제시 등록된 기본정보 휴대번호로 신청 및 발급 가능합니다.
단,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결제수단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감사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공상품, 농산물 모두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시 결제창에서 확인후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순창농부들 고객센터 (070-5143-63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에 따라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했는데 결제는 한번에 해도 되나요?


보통 하나의 주문에 하나의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시판매 상품은 배송지별로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합니다.

예약주문상품에 한해서 배송지를 각각 나누어 주문 하실 수 있으며,
여러개의 상품과 여러곳의 배송지로 주문을 하셔도 결제는 한번만 하시면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순창농부들 고객센터 (070-5143-63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휴대전화번호로 결제완료 문자메세지가 발송됩니다.
혹시 결제가 되었는데 문자가 안오실경우에는
순창농부들 쇼핑몰의 상단에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드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 팝업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인터넷 옵션 > 일반 > 탭 설정에
 팝업표시방법 - 팝업열기 로 되어있어야
 정상적인 카드결제팝업이 나타납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스마트폰에서 페이지 진행 및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순창농부들입니다.


스마트폰에서 페이지 전환 및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에 아래 내용을 차례대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기본)인터넷 브라우저
    > 브라우저 메뉴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캐시지우기.
       - 기록지우기.
       - 쿠키허용 Check.
       - 모든 쿠키 데이터 지우기.

  Chrome 브라우저
    > 브라우저 메뉴 -> 방문기록 -> 하단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 캐시 삭제 Check.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삭제 Check.
       - 지우기 수행.

애플(iOS)

   사파리(Safari)
    > 설정 -> Safari -> 쿠키 및 데이터 지우기.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